Together with us

Let's make a society that encourages, protects, cares, and cares for each other.

Full Notice

소식지(까치소리) 협회연혁 난 정정 사과문(수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4-09 조회수 2,033회

본문

  회원 여러분!!

얼마전에 알찬 내용으로 <2020년도 협회 소식지> 제3호가 발간되어 현재 발송 준비 중에 있습니다.

수고해 주신 한기향 님의 노고에서 우리 협회의 위신을 한층 높이게 된 계기가 되었음을 확신합니다.

금번 소식지 발간을 위해 애써주신 향낭님께 거듭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에서는 소식지 중 일부 내용에 수정할    부분이 있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름아니라, 금번 소식지에 광주지부 사무실 개소일을 <사단법인 파킨슨 행복쉼터> 개소로 잘못 게재되어 (사)파킨슨행목쉼터와 우리 협회와의 관계에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었기에 깊이 사과드립니다. 사실 <사단법인 파킨슨 행복쉼터>와 우리 협회 사이는 오랜 기간동안 유관단체로서 우의를 함께 다져왔으며, 특히 정보경 이사장님께서는 우리 협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금전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운 분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그동안 쌓아왔던 우의와 사랑이 지속되어 파킨슨병 환우들의 단합된 마음과 권익을 위해 노력해 나가기를 당부드립니다.

 

이번 소식지에 잘못 올린 내용에 대하여 거듭 사과드리오며, (사)파킨슨행복쉼터의 무궁한 발전과 정보경 이사장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님들께서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끝.   

 

<<수정할 부분>>

Page 4. 우측편 12줄 부분 일부내용 수정  :  "2016. 3. (사)파킨슨행복쉼터 개소"

                                                          => "2016. 3. 광주 전남지역본부 개소"

* 잘못된 부분에 대하여 관계되는 회원님들께 심려를 끼쳤다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사단법인 대한파킨슨병협회  회장  김  금  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