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ether with us

Let's make a society that encourages, protects, cares, and cares for each other.

Full Notice

사랑방 카페의 출연금에 관한 궁금증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0-04-09 조회수 2,169회

본문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2.18일자 전국법인 설립을 위한 발기인회의를 통해 협회내 솔선수범 차원에서 발기인들이 자진 기부금을 만드는데 그 뜻을 함께하고 보건복지부 소속 전국법인 설립을 위한 출연금으로 1,200만원을 모았습니다.
최근 Daum 카페의 를 통하여 일부 회원께서 발기인들이 자체적으로 모은 출연금 관리에 대한 이상한 소문을 퍼트리고 있어 협회의 입지로 보나 회원들의 단합면에서 상당한 피해가 예상되어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입장에서 소문 사실에 대하여 파악한 결과, 자료에서와 같이 사랑방 카페에 올린 글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밝히는 바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이러한 허위 사실을 카페 등을 통해 글올리기를 자행하는 회원이 있다면 정관에서 규정하는 바에 따라 의규 조치할 계획임을 분명히 밝히면서, 모든 회원들이 서로가 화목하고 단합하는 가운데 비록 몸은 아프지만 정신만은 건강한 대한파킨슨병협회 회원으로서 자부심을 갖도록 노력해 주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 자체 조사결과 내용 ◉ ------------------------------------------------------
▶ 발기인들의 출연금 1,200만원은 발기인 회의를 통해 보건복지부 소속 전국법인으로 갈 때까지 별도 구좌를 통해 회장님이 관리 하도록 의결하여 결정된 사안이다.
▶ 따라서, 회원이나 다른 누가 관여할바 아니라는 점을 명백히 밝힌다.
▶ 2020. 4. 7. 현재 출연금 1,200만원은 이사회 의결에 따라 작금의 부족한 운영자금으로 해당 은행 계좌에 전액 입금되어 있음을 첨언한다.
----------------------------------------------------------------------------------
끝으로, 코로나19 전염병 사태에 어려움을 끝까지 이겨내시고 좋은 날에 즐거운 마음으로 만나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붙임 : 1. 2020.2.18일자 발기인 회의록 1부.
2. 2020. 3.13일자 이사회 의사록 1부.
3. 2020. 4. 6일자 이사회 의사록 1부. 끝.
2020. 4. 7.

사단법인 대한파킨슨병협회 사무국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