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마당

(사)대한파킨슨병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지부게시판

부산,경남 연합모임 후기

  • 리니
  • 2019-10-29 00:25:52
  • hit11
  • 121.177.47.9

지난 10월 17일 부산경남 연합모임을 하고 바로 다음다음날 옥천행사를 하여 이래저래 후기가 늦었습니다.
오늘 문득 달력을 보니 10월도 얼마 안 남았네요. 부랴부랴 이 달이 가기전에 후기 올립니다. 늦었지만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모임에 부산 경남 환우들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25명 가량 모이셨는데요. 그날은 지부요가프로그램이 있는 날이라 일찍 오신 분들은 요가를 열심히 하고 계셨습니다.
몇달째 꾸준히 하시니 처음보다 많이 능숙해지신듯 합니다.
그리고 이번 옥천행사에 요가교수님께서 유부초밥도 협찬해주셔서 새벽 일찍 출발하는 우리 회원들에게 든든한 아침이 되어 감사하기 이를 데 없었습니다.

3시에 지부모임을 하면서 옥천행사에 대한 안내도 하고 같이 가실분들 인원파악과 참가독려도 하였지요. 그래서인지 부산,경남에서 옥천행사에 총 32명이 참가하여 무사히 사고없이 다녀와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4시에 인제대부산백병원 김상진교수님께서 오셔서 뇌센터에 관한 안내말씀을 하시고 평소 우리 환우들이 궁금했던 약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자세히 답변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연이은 질문에 예정된 시간도 넘겨가며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교수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에코백도 한아름 가지고 오셔서 안겨주고 가셨는데 그날 못 오신 회원들은 지부사무실로 오시면 남은 물량에 한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대로 차 한잔도 못 드시고 다음 진료시간때문에 급하게 나가시면서도 문앞에서까지 친절히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이번 연합모임은 조촐하지만 알찬 모임이었는데요, 다음 모임은 연말을 맞아 우리 지부회원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보려고 임원진들이 열심히 머리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깊어가는 가을,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 -- >< !-- end clix_content --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